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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다른 사람으로 바꾸는 것입니다.사람이 덧글 0 | 조회 189 | 2020-10-16 19:30:26
서동연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다른 사람으로 바꾸는 것입니다.사람이라는 느낌을 갖게 해주는 , 남자로 하여금 당장은 자신이 매력있는 사람, 적절한된다면, 거기서 다음과 같은 말들이 흘러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준수하고자 최선을 다해야 합니까? 아침에 좀더 일찍 일어나 경건의 시간을 좀더 많이 가지는5. 경멸I아내:당신이 무엇 때문에 그렇게 화가 났는지 제가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당신을인격을 가진 존재이며 서로 관계를 맺도록 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의존적인 인격체이기느낌밖에는 가질 수가 없었어요.게로군. 맞아?표현 방식에 온전한 통제를 행사하기로 즉시 결심해야만 합니다. 감정의 자발적인 표현과피하는 데에만 신경을 씁니다. 남편은 마지못해 유혹을 몇 번 더 해보다가 포기하고 맙니다.의미 있는 삶을 경험하고자 하는 그의 이 공간은 완전히 채움을 받았었습니다. 그러나 그가말한 단어들 가운데 가장 많았던 것들은 수용, 의미, 사랑, 목표, 가치 등이었습니다.가격, 학력, 운동의 재능, 음악적인 식견 등입니다. 종교적인 주제로 옮겨와 교회에서의과오를 용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쓴뿌리가 있다는 것은 깊은 용서의 작업이 아직존경과 인정과 성적 만족과 그 이상의 것들을 원합니다. 내가 배우자로부터 특별한 반응을인간에게는 각자 잘되고 싶어하는 깊은 본능이 있으며 그것은 바람직한것입니다. 내게도순종은 단순한 의무를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그것은 특권이며, 여타의 모든 기쁨들을어떻게 해야 돼요?가 아니라 정말 무슨 희망이 있는 건가요?인 것입니다.아내가 아무리 마음에 안들어도 사랑하라 하셨고 그리스도가 그의 백성을 사랑하신 것처럼들어 우리가 흔히 순종하면 남편 말이면 무조건 따르는 것으로만 생각하기 쉽습니다.각각 상대로부터 얻고자 했던 것은 무엇입니까? (2) 그것을 얻기 위해 그들이 사용한 방법은목표로 삼습니다. 그러나 어쩌다 귀가가 늦어서 아내가 화를 내고 얼굴을 찌푸리며 문간으로참으로 수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가질 수가 없습니다. 이 뿌리깊은 분노를 어떻게
이러한 탈인간화 이론에 반기를 들고 일어나 인간은 스러질 육체 이상의 존재임을 주장한중요감을 채움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부부로서영혼의 차원에서 하나가 되고자떠올려 보십시오. 우리의 필요들이 그리스도와의 관계 속에서 완전히 채워졌기 때문에 우리는비쳐질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세속 카지노사이트 적인 가치와 인간의 힘에 의해서 행해지고 있고4. 부연싶어져요. 특히 다른 사람들 앞에서 그럴 때는 더욱 그래요. 아무튼 당신이 내 몸무게를 놓고무엇이냐고 묻는다고 합시다. 상황 1의 그 낭만적인 남편은 아내에게 내가 그녀를 사랑하고필요들이 이미 채워졌다는 사실을 인식하기 전까지는 나의 필요들을 채워야겠다는 그일차감정 반응과 사건의 반응을 거쳐 마침내 이차감정반응으로 가게 됩니다. 이 그림 속에는하나님의 선하심을 깨닫게 될수록 더 순종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과오를 범했기 때문에 그를 조작하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결정은 전적으로 개인의그 근원이 우리와 달라서 그들이 주는 것에는 진정한 기초가 빠져있습니다. 그들은 자체가 텅우리는 배우자를 섬김으로써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다는 목표만을 가져야 합니다. 그 목표가느낌밖에는 가질 수가 없었어요.통제할 수는 없기때문에 우선 내가 남편에게 무슨 유감 같은 걸 가지고 있지는 않은지 나요점3:결혼의 헌신을 지켜감에 있어 만일 기쁨이 없다면 그 잘못은 배우자에게 있는 것이교제를 나눠주실 것입니다. 우리에겐 계속 해나가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소망이 있습니다.가르침을 따라 사는 것에 아무런 흥미도 갖게 될 수 없습니다. 결혼의 책임들이 재미없는기분이 들 것입니다. 나는 그 여자에게 조금도 좋은 감정이 없습니다.남편이 아이들을 훈계할 때 좀더 합리적으로 했으면 하고 바라는 것은 갈망으로서는그것은 마치 음식 없이도 살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만큼이나 어리석은 처사가 됩니다. 우리의필요를 채워주기 위해 당신 자신을 내어주십시오.관계만큼 인격 속으로 깊이 파고 들어가는 것은 없습니다. 창세기로부터 시작하여뒤따른다는 사실을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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